파이썬 실전 프로젝트

코스 전체목록

닫기

파이썬으로 웹페이지 만들기(장고 django)

공부중입니다.

추천강의

유튜브 강의 1 (한국어)
기본개념(25분): https://youtu.be/LYmZB5IIwAI
실습(44분) :  https://youtu.be/Fn2XMeRmwe4 장고버전(1.8.7)

유튜브 강의 2 (영어), 40강의, 각 7~10분. (장고버전 1.9.1)
Django Tutorial for Beginners :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6gx4Cwl9DGBlmzzFcLgDhKTTfNLfX1IK

 

실습하실때 버전에 주의하세요. 현재 최신버전인 2.0 이상버전을 깔게되면 몇가지 명령어가 영상과 달라서 오류가 날때가 있습니다.

urls.py : url() -> path()

view.py : django.core.urlresolvers -> django.urls

많지는 않은데, 버전을 맞춰서 설치하던지, 아니면 구글검색이나, 해당유튜브의 댓글등을 보면 해결책들이 올라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댓글

댓글 본문
  1. 정경숙
    네 그러시군요. 감사합니다.
  2. nomadlife
    저도 웹쪽은 찾아가면서 공부하는 수준이라, 개인레슨까지는 힘들것 같네요. 막히는 부분 있으시면 채팅방에 글 남겨주세요. 저도 찾아보고 도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화보기
    • 정경숙
      혹시 온라인으로 파이썬을 이용한 웹사이트 만들기 개인레슨도 가능하신지요? 딸이 파이썬 과정은 마쳤고 혼자 웹사이트를 만들고 있는 중인데 막히는 부분이 좀 있는 것 같습니다.
    • nomadlife
      별도로 궁금하신 사항은 카톡 오픈 채팅방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채팅방 "노마드코딩" 으로 검색하셔서 글남겨주세요.
      대화보기
      • 정경숙
        개인적으로 여쭙고 싶은 것이 있는데 혹시 카톡 아이디 알려주실 수 있으신지요?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