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책을 만들어보장

#전자책 #전자책출판사 #솔앤유 #독립출판 #전자책을만들어보장 #오픈튜토리얼스

전자책을 만들어보장 수업 과정 소개

 
전자책을 만들어 보장!
 
언제, 어디서, 어떻게 진행되는지 궁금하실텐데요?
 
우선 기간은 2월1일 시작해서 2월28일까지 1기를 운영할 예정입니다. 한달 안에 아주 작은 결과물을 도출하는 것이 목표이지만, 자신이 쓰고 싶은 분야와 분량에 따라서 참가자분들 마다 다양한 결과물을 낼 수 있다고 생각해요.
 
그리고 1기가 끝났다고 아예 그 이후로 끝! 이 아니라 2기 활동에서도 1기가 연속해서 참가하셔도 괜찮습니다.
 
실시간 줌 강의를 하거나 할 것이 아니기 때문에 정해진 시간에 자리에 앉아있을 필요도 없습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으로 전자책을 만드는 구체적인 방법을 설명드리고, 각자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서 원고를 쓰고, 전자책을 만들면 됩니다. 
 
오프라인 전자책 만들기 강의도 진행해보고, 실시간 온라인 줌 강의도 진행해보고, 오픈채팅방 카카오톡 강의도 진행해보았어요. 
 
각각의 장단점이 있었지만 이번에는 오픈채팅방 카카오톡으로 진행합니다.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단점을 보완해서 참가자분들이 궁금해하실 내용들은 미리 오픈튜토리얼스 사이트에 정리해두고, 언제든지 보실 수 있는 동영상 강의도 찍을 예정이에요.
 
하지만 강의도 꼭 보실 필요는 없습니다.
 
본인이 스스로 글을 쓸 의지와 시간, 능력이 있다면 원고와 표지, 책소개, 저자소개만 완성해서 제게 보내주시면 전자책 출간이 가능합니다. 
 
만약 전자책 제작과 서점 등록,유통, 출간까지 본인이 직접 하고 싶으시다면 그 방법도 도와드릴게요!
 
네, 이렇게 자유로운 전자책 만들어보장 1기 참여신청 기간이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다. 1월31일까지만 무료 참가신청 받습니다. :)
 
현재 45분이 신청해주셨어요!
 
참가신청은 psspsshi@daum.net로 이름과 연락처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전자책을만들어보장 #전자책 #전자책만들기 #전자책제작 #전자책출판사 #전자책독립출판사 #독립출판 

댓글

댓글 본문
버전 관리
Sansol Park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