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P와 Bootstrap을 이용한 관계형 게시판 만들어보기

본 토픽은 현재 준비중입니다. 공동공부에 참여하시면 완성 되었을 때 알려드립니다.

PHP와 Bootstrap으로 관계형 게시판 만들기.

관계형 게시판이란?

관계형 게시판은 그누보드, XE, 제로보드와 같이 몇가지 설정을 통하여 게시판을 만들어내고, 여러 게시판들을 생성한뒤, 관리 할 수 있는 게시판이 아니라(이런 것들을 설치형 게시판이라고 합니다.), 필요한 게시판의 기능들을 코딩한 후에 생성된 하나의 게시판을 이야기 합니다.

 설치형 게시판을 만들어보기 이전의 단계라고 개인적으로 생각하여 관계형 게시판을 만들어 보았습니다.

PHP와 SQL문을 이용하여 간단한 게시판을 만들어 낸 뒤, Bootstrap으로 디자인을 보완하여 완성하는 내용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PHP 강좌를 들었으나 그후에 무엇을 해야할지 모르겠는분, PHP로 게시판을 만들어 보고 싶었던 분들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기존의 관계형 게시판 강좌를 통하여  글 작성하기, 글 보기, 답글 작성하기,글 삭제, 로그인하기의 기능을 구현한 관계형 게시판을 공부하게 되었고, 그 뒤에 개인적으로 글에 comment작성기능을 추가하였고, 추후에 comment삭제, 수정을 추가할 예정입니다.

강좌 내용은 초보자들에게 맞춰져 있는 강좌 수준입니다. 개인적으로 혼자 작성한 기능들은 작동은 되나, 간결하게 작성되지는 않을 수 있으므로 점차 강좌가 발전함에 따라 수정될 수도 있습니다.

선행 되어야 할 지식은,

HTML, PHP, JAVASCRIPT, CSS가 있으나, 기존의 강좌를 보셔도 되고, 강좌를 보시면서 복습하는 방법으로 다른 강의들을 보는것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최대한 꼼꼼하고 친절하게 작성하는 것을 개인적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 봤어요 (0명)

댓글

댓글 본문
  1. 즐겨박기
    즐겨박기 RUNZB닷컴 밤문화정보 오피 룸싸롱 풀싸롱 휴게텔 안마 건마 스파 키스방 핸플 립카페 해외여행
    즐 겨박기 runzb COM,즐 겨박기 runzb COM,즐 겨박기 runzb COM,
    즐 겨박기 runzb COM,즐 겨박기 runzb COM,
    즐 겨박기 runzb COM
  2. 밤의전쟁
    밤의전쟁(밤전) - BAMWAR닷컴
    대한민국 밤문화정보의 모든것.

    오피,안마,스파,건마,키스방,핸플,립카페,풀싸롱,휴게텔,해외여행
    정보보기, 후기찾기, 추천후기

    밤의전쟁(밤전) - BAMWAR닷컴
    밤의전쟁(밤전) - BAMWAR닷컴
버전 관리
패션테러리스트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