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3 - 자바스크립트를 이용한 페이스북 로그인

로그인 / 로그아웃 기능 구현

수업소개

로그인/로그아웃 기능을 구현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 

 

 

 

강의

 

 

소스코드

변경사항

댓글

댓글 본문
  1. 당당
    2022.10.08
  2. EJArt
    솔직히, 어떻게 하는지 잘 모르겠지만, 이런 식으로 로그인 하는게 있고, 페이스북으로 로그인하는 코드가 있고, 그 코드를 넣는다. 정확히 어떤코드와 내용과 순서는 잘 모르겠지만, 우선는 꾸준히 들으려고 합니다 .
  3. jwoh
    21-03-22
    http도 그냥 강의 따라 하면 잘 되네요. 중간에 unknown 뜨는 거 있긴 한데 그냥 무시하고 따라하면 로그인, 로그아웃까지 잘됩니다!
  4. 이재혁
    저는 login상태에서 새로고침을 하면 자동으로 로그아웃 되는데 로그아웃이 안되게하는 방법 있을까요?
  5. Sunny
    2020.11.03.TUE.
  6. 소종원
    이 수업을 들을 때 https때문에 막히는 경우가 있는데 프로젝트를 github에 올려서 GitHub Pages를 허용해 기트허브에서 제공하는 https주소를 이용해 해결할 수도 있고, https를 직접 local에 적용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전자의 경우는 web1수업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만, 확인하기가 번거로운 단점이 있어요. 후자의 경우는 https를 직접 적용하시는게 어려울 수 있지만 성공한다면 꽤 재미있는 경험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web1부터 오신 분들이라면 bitnami wamp를 이용해서 적용하시고 계셨을 텐데, https://m.blog.naver.com......%2F 이 블로그에 정리가 잘 되어있으니 따라하셔서 해결보셨으면 좋겠습니다.
  7. 스티븐잡숴
    완료
  8. 샬롬
    완료
  9. 김영인
    저는 web1강의에서 GitHub에 올렸던 거 수정해서 하니까 잘 돌아갑니다!!!
  10. 엔진이어
    페이스북 로그인 창도 안뜨고 checking... 버튼이 변하지도 않습니다.
    성공하신 분이 있다면 성공하셨다고 댓글 부탁드려요.
  11. 수박바
    심난해하면 자기손해라고 하셔서...
    우분투 개인서버에 HTTPS 적용 및 무료도메인(freenom) 까지 적용하고 수업듣고 있습니다..ㅋ
버전 관리
egoing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