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년공통

SW 동아리 예시문

엔트리의 각 명령어에 대해 정확하게 이해하고 순차적으로 조합하여 간단한 게임을 만들 수 있음.

엔트리의 각 명령어를 입력했을 때 어떠한 결과가 도출되는지 이해하고 있고, 이를 활용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상하는 것을 즐김.

오조봇에게 명령을 내렸을 때 어떠한 결과가 도출되는지 예상을 하고, 이를 활용하여 미로 탈출하기를 잘함.

프로그래밍을 통해 순차적 사고하기를 즐기며, 이를 활용하여 오조봇 미로통과하기를 효과적으로 성공함.

오조봇을 다룰 때 주의해야 할 점에 대해 알고, 이를 프로그래밍할 때 활용할 수 있음.

순차적 사고를 이용한 엔트리 프로그램 활용 방법을 알고 있으며, 이를 적용 할 수 있음.

소프트웨어 기기를 소중하게 다뤄 사용할 줄 알며, 오조봇 미로 통과하기 게임을 즐김.

코딩을 시작하기 전에 준비해야 할 일을 알고 있으며,  엔트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간단한 게임을 설계할 수 있음.

오조봇을 프로그래밍하는 방법을 친구들에게 설명할 수 있으며, 명령어를 입력하여 오조봇이 목적지에 도착하게 할 수 있음.

엔트리프로그램으로 코딩을하는 과정과 방법을 이해하며, 직접 코딩하여 간단한 게임을 만들 수 있음.

엔트리 프로그램 각 명령어의 의미에 대해 이해하고, 이를 활용하여 엔트리 학교가기 단계를 이수함.

소프트웨어 코딩 학습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를 지니고 있으며, 오조봇 미로 통과 게임을 즐김.

소프트웨어 코딩의 의미와 중요성을 이해하고, 명령어를 순차적으로 배치하여 엔트리봇 장애물 피하기 게임을 잘함.

프로그래밍하는 다양한 방법을 알고, 이를 활용하여 오조봇에게 명령어를 입력하여 미로를 통과할 수 있게함.

엔트리 프로그램의 명령어에 대해 잘 이해하고, 이것을 이용하여 간단한 게임을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음.

순차적 사고에 대해 이해하고, 엔트리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창의적인 게임을 스스로 만들 수 있음.

엔트리 프로그램 각 명령어의 기능을 익혀, 자신이 원하는 게임을 간단히 만들어 낼 수 있음.

명령어를 입력하면 오조봇이 어떻게 움직이는지 예상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하여 엔트리봇이 목적지에 도착하게 함.

오조봇의 사용방법과 기능을 알고 있으며, 오조봇 미로 통과하기 게임을 효과적으로 수행함.

엔트리 프로그램의 원리와 사용방법에 대해 잘 알고 있으며, 프로그램 실행이 안 될 경우 잘못 입력된 명령어를 찾아 고칠 수 있음.

SW교육의 필요성에 대해 이해하고, 엔트리 프로그램 활용 수업과 오조봇 미로통과 게임에 즐겁게 참여함.

오조봇 명령어 직진, 좌회전, 우회전, 후진의 의미를 이해하고, 이를 활용하여 오조봇을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이게 할 수 있음.

오조봇의 직진, 후진, 회전 등의 명령어에 대해 정확히 이해하고, 오조봇 광고 포스터를 창의적으로 잘 그림.

엔트리 프로그램의 한 칸 이동, 반복하기, 회전 등 명령어에 대해 잘 이해하고, 이를 활용하여 간단한 게임만들기를 할 수 있음.

댓글

댓글 본문
작성자
비밀번호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