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SSCSS

클라이언트쪽 사용법

초기화

스타일 시트를 정의할 때 .less 파일을 링크시키고, rel 속성값을 “stylesheet/less”로 지정합니다:
<link rel="stylesheet/less" type="text/css" href="styles.less">

그런 다음 페이지의 상단에서 less.js를 다운로드 받으세요. 그리고 페이지의 <head>요소에다가 다음처럼 포함시키세요.:
<script src="less.js" type="text/javascript"></script>
단, 스타일시트가 스크립트 앞에 와야 합니다.

관찰모드(Watch mode)

관찰 모드는 클라이언트쪽 기능으로, 이 기능을 활성화하면 스타일시트를 변경했을 때,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이 기능을 활성화 시키려면 브라우저 주소창에서 URL의 뒷부분에 ‘#!watch’를 추가하고, 페이지를 다시 한번 로드시키면 됩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자바스크립트 콘솔 창에서 less.watch() 명령을 실행시킬 수도 있습니다.

css를 less로 전환해주는 도구

댓글

댓글 본문
  1. 포스만빵
    저도 윈8 쓰는데 ppwangji님과 같은 증상이 생겨 egoing님이 추천해 주신 winless 설치 했네요..
  2. egoing
    winless를 한번 사용해보시지요.저는 그걸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2013년 6월 26일 오후 11:26, Disqus <notifications@disqus.net>님의 말:</notifications@disqus.net>
    대화보기
    • ppwangji
      강의 감사히 잘 듣고있어요! ^^우선 강의 관련된 글이 아니라 죄송합니다.
      위의 simpLESS를 설치하려고하는데 설치가 되지않아요ㅠㅠ installer.exe에서는 The installer could not determine the application path. 이렇게 알림창이 뜨고simpLESS.exe에서는 응용프로그램의 side-by-side구성이 잘못되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지 못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응용프로그램 이벤트 로그를 참조하거나 명령줄 sxstrace.exe도구를 사용하십시오. 라고 알림창이 뜹니다. 혹시 방법을 아시나요..? 운영체제는 윈도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버전 관리
    egoing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