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thon 2

본 토픽은 현재 준비중입니다. 공동공부에 참여하시면 완성 되었을 때 알려드립니다.

언어소개

본 수업은 폐지 예정입니다. https://opentutorials.org/module/1569 로 대체될 예정입니다.
Python 모듈은 파이선의 기본적인 문법에 대한 수업입니다. 이 수업을 진행하고 있는 egoing은 여러분처럼 python을 처음 접해봅니다. 하지만 TDS 공부법에 따라서 수업을 만들면서 공부를 할 생각입니다. 이 수업이 끝나면 이 언어에 대해서 조금 자신있게 소개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 때까지 이 페이지는 미완성을 유지하겠습니다. ^^

참고

댓글

댓글 본문
  1. 김대석
    다이빙 파이썬 링크는 더 이상 유효하지 않은 것 같네요.
  2. 브루스리
    파이선을 검색(전혀 생소한);
  3. 코드러너
    점프 투 파이썬 링크가 잘못된 것 같습니다.
    구글로 검색하니 다음 주소로 나오네요.
    https://wikidocs.net/book/1
  4. 정승원
    감사합니다!
  5. 할수있다
    혹시 scala에 대해서는 안다루나요 ㅎㅎ
  6. niceguy8602
    감사합니다.
  7. mathmatrix
    새로운 발견
  8. 항상 감사합니다!
  9. 포아
    이고잉님, 웹 관련 컨텐츠들은 많이 제작하셨으니까 파이썬 동영상 강의 좀 빨리 만들어 주세요 ㅠㅠ
    대화보기
    • egoing
      안녕하세요. 그것은 파이썬 수업이 동영상 강의가 아직 준비 되지 않아서 제가 준비중으로 해놓아서 그렇습니다. 준비중인 컨텐츠는 공동공부 참여가 안되거든요. 빨리 완주 하도록 할께요 :)
      대화보기
      • 이하나
        안녕하세요~ 오늘부터 파이썬 공부를 시작하려고 합니다. 좋은 강의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가 공부하는 PC 의 환경에서 공동공부에 참여시 문제가 있어서요

        공동 공부 참여시 우측 상단의 X 버튼이외에는 아무것도 눌려지지 않네요.

        맥북프로이고 크롬에서 발생하였습니다.

        Consider using 'dppx' units instead of 'dpi', as in CSS 'dpi' means dots-per-CSS-inch, not dots-per-physical-inch, so does not correspond to the actual 'dpi' of a screen. In media query expression: (-webkit-min-device-pixel-ratio: 1.5), (min-resolution: 144dpi) tweet_button.1392079123.html:1
        12
        Uncaught TypeError: object is not a function everystudy.js?1392881294:1
        (anonymous function) everystudy.js?1392881294:1
        v.event.dispatch jquery-1.8.3.custom.min.js?1392881294:1241
        o.handle.u
      • 조드군
        정말 최고의 선생님이십니다.
        파이썬과 루비강좌 기다리고 있습니다.!!
      • egoing
        빨리 하겠다는 말씀 보다는 제대로 하겠다는 말씀을 드려야 할 것 같네요. 선뜻 시작해놓고 방치 상태에 있는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입니다. 다른 수업들이 마무리 되는데로 내실있게 강의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대화보기
        • 오동진
          선생님, 루비와 파이썬 강의안은 나온 듯합니다. 실제 동영상 강좌는 언제쯤 뜨나요? 그리고 작심삼일의 취지는 정말 좋지만 깊이는 떨어지는 기분입니다.

          아니 그것보단 언어의 내용을 미처 다 다루기 전에 끝나는 기분이 들어요. 언어 전체의 내용을 기본으로 차라리 한 장, 즉 채터 별로 3일씩 진행하면 어떨까요? 아 그것은 좀 무리일려나?

          루비와 파이썬 언어 동영상 강좌 빨리 올려주세요. 그리고 늘 좋은 강좌와 강의를 이끌어 주시는 선생님께 감사드립니다.
        • egoing
          변경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대화보기
          • 이정빈
            안녕하세요. 위에 참고에 "다이빙 파이썬" 링크가 연결이 안 되어있습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버전 관리
          egoing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