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드

게임데이터 수집(확장)

수업 소개

그동안 수집한 매치 아이디를 활용해 롤 데이터를 대량으로 수집해봅시다. 마지막 영상 수업입니다. 

 

강의

 

코드

user_gamedata.py 파일 코드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32
33
34
import requests
import time
import pandas as pd
import ast
import pickle
api_key = "본인의 라이엇 API KEY를 입력하세요"
headers = {
"User-Agent": "Mozilla/5.0 (Windows NT 10.0; Win64; x64) AppleWebKit/537.36 (KHTML, like Gecko) Chrome/103.0.0.0 Safari/537.36",
"Accept-Language": "ko-KR,ko;q=0.9,en-US;q=0.8,en;q=0.7",
"Accept-Charset": "application/x-www-form-urlencoded; charset=UTF-8",
"X-Riot-Token": api_key
}
df = pd.read_csv("matchid.csv", encoding="euc-kr", index_col=0)
for index, row in df.iterrows():
tier = row["tier"]
rank = row["rank"]
matchid_list = ast.literal_eval(row["matchid"])
for matchid in matchid_list:
data = requests.get(url, headers=headers).json()
time.sleep(1)
data["tier"] = tier
data["rank"] = rank
print(data)
path = f"user_data/{index}_{matchid}.pickle"
with open(path, "wb") as f:
pickle.dump(data, f)

 

댓글

댓글 본문
버전 관리
과동티모
현재 버전
선택 버전
공동공부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