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문
<신문기사 시작>
The terrible events at Cranston in Yorkshire are like a mystery story.
It is impossible to understand how the murder was committed or what happened to the murder weapon.
Colonel Druce was stabbed from behind while sitting in his summerhouse.
There is only one entrance to the summerhouse.
There are witnesses who say that no one entered the summerhouse at the time of the murder.
Patrick Floyd, the Colonel's secretary, says that he was working on a ladder in the garden at the time of the murder.
He was cutting the hedge with a pair of garden shears.
He could see the whole of the garden from that position.
Janet Druce, the Colonel's daughter, was sitting on the terrace at the time of the murder.
She also says that no one entered the summerhouse.
She saw Mr Floyd at work in the garden.
Another witness is the Colonel's son, Donald Druce.
He was looking out of his bedroom window at the time of the murder.
He says that he saw both Mr Floyd and his sister Janet.
There are two other witnesses - Dr Valentine and the Colonel's laywer Mr Aubrey Traill.
Their versions match those of the others.
89p-4
Everybody agrees about what happened.
At about 3.30 p.m. Janet Druce went into the summerhouse to ask her father if he wanted some tea.
He said he didn't want any.
He said he was waiting to see his lawyer Mr Traill.
Janet Druce came away from the summerhouse and met Mr Traill on the garden path.
He then went into the summerhouse.
He stayed there for half an hour.
The witnesses saw the Colonel say goodbye to the lawyer.
해석에 참여하신 분
Woonghee Cho
89p-1
그 무서운 사건은 요크시어 크랜스톤에서 발생한 미스테리한 이야기다.
살인자가 어떻게 살인을 했거나 살인자의 무기에 어떤 일이 있었는지 이해하기 힘든 일입니다.
(아.. 여기 어렵네요.. 찍었어요..ㅜㅜ)
코로넬 드류스는 그의 여름집에 앉아 있는 동안에 뒤에서 찔렸습니다.
그 집엔 오직 한명만 들어갔습니다.
살해된 시각엔 아무도 그집에 들어가지 않았다고 말하는 목격자가 있습니다.
패트릭 프로이드, 코로넬의 비서, 말하길 그는 살해시각에 정원에 있는 ladder위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으.. 문장이 어려워서 좀 쉬었다가 다시 할깨요
그는 정원 shears 한쌍의 가장자리를 정리하는 중이었습니다.
그는 가든 전체의 위치를 한눈에 볼수 있었어요
쟈넷드류스, 콜로넬의 딸은 살인시각에 테라스에 앉아있었어요
그녀 또한 여름집에 아무도 들어오지 않았다고 말했어요
그녀는 정원에서 일하는 플로이드 씨를 보았었어요
도날드 드류스 : 또다른 목격자는 코로넬의 아들 입니다.
그는 살인시각에 그의 침실에서 창문을 통해 보고 있었어요
그는 플로이드씨와 여동생 자넷을 보았다고 말했어요
2명의 목격자가 있습니다 ? 닥터 발렌타인 과 코로넬의 변호사 앱버리 트레일 ? (이름이 참..)
으.. 여기 주어들이 대명사인가요? 이런거 정말 모르겠어요 ㅜㅡ
다들 무슨 일이 었어 난것에 대해 동의했어요
오후 3:30, 자넷 드류스는 그녀의 아버지에게 그가 차를 마시고 싶어한다고 요청하기 위해 여름집으로 갔어요
그는 원하지 않느다고 그가 말했어요
그가 말하길 그는 변호사 트레일씨를 만나려고 기다리는 중이라고 했어요
쟈넷 드류스는 여름집에서 돌아왔고 정원 길목에서 트레일씨를 만났어요
그는 그후에 여름집 안으로 갔어요
그는 30분 정도 머물러 있었어요
목격자들은 코로넬이 변호사씨에게 잘가라고 말하는 것을 보았어요
성훈
그 끔찍한 사건은 Cranston in Yorkshire 의 미스테리한이야기다 그살인은 무기에의해일어난살인이라고 이해하기불가능했다 대령Druce 는 그의 여름집에서 앉을때 뒤에서 살인당했다 여름집에서 넋을 잃었다 (다음줄은 잘모르겟어요 ㅠㅠ)
패트릭플로이드 대령의비서가 말했다 그는 사닥다리로 오르던중에 정원에서 살인당했다??? 그는 울타리와 같은종류의 정원을 절단했다 그는 그위치에서 정원전체를 볼수있었다 Janet Druce 대령의딸은 테라스에 앉아있다가 살인을당했다?? 그녀 또한 말했다 (no one entered the summerhouse 이게뭔지잘모르겟어요 ㅠㅠ) 그녀는 봤다 플로이드가 정원에서일하는것을
다른목격자는 colonel 의아들 donald druce 이다 그는 그의침실창문으로 살인을보았다??? 그는 floyd와 그의누나 janet를보며말했다 그것은두명의목격자다?? (valentine그리고 colonel 다음잘모르겠어요 ) 그들의번역에대응하는다른사람들???
무슨사건에대해 모든사람들이 동의했다??? 세시반쯤지나서??? janet는여름집으로가서 그녀의아빠에게 부탁했다 그는 차를원했다 그는말했다 그는 조금도원치않는다 그는말했다 그는법률가 trail을보면서기다렷다 janet이 여름집쪽에서부터왔다 그리고 traill과 공원길에서만낫다 그는 그때 여름집으로갔다 그는그곳에서 삼십분정도 머물럿다 목격자는 colonel이 법률가에게 인사하는것을봤다
TwitLingua
<신문기사 시작> 요크셔의 크랜스턴에서 일어난 이 끔찍한 사건은 수수께끼 이야기와도 같다. 살인이 어떻게 자행되었는지, 살인 무기는 어떻게 되었는지 이해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드루스 대령은 자신의 여름별장에 앉아 있다가 뒤에서 칼에 찔렸다. 여름별장으로 들어가는 입구는 하나 밖에 없다. 살인이 일어나던 시점에 여름별장으로 들어간 사람은 아무도 없다고 말하는 목격자들이 몇몇 있다.
대령의 비서인 패트릭 플로이드는 살인이 일어나던 시점에 자신은 정원에 있는 사다리 위에서 일을 하고 있었다고 말한다. 플로이드는 정원 울타리를 정원 가위로 다듬고 있었다. 플로이드는 그 자리에서 정원을 모두 내려다볼 수 있었다. 대령의 딸, 자넷 드루스는 살인이 일어났을 때, 테라스에 앉아 있었다. 자넷 드루스 역시 여름별장으로 아무도 들어가지 않았다고 말한다. 그리고 자넷 드루스는 플로이드가 정원에서 일하는 것을 보았다.
또 한 명의 목격자는 대령의 아들, 도널드 드루스이다. 도널드 드루스는 살인이 있어났을 때, 자신의 침실 창문 밖을 보고 있었다. 그는 플로이드와 자신의 누이 자넷 드루스를 둘다 보았다고 말한다. 두 명의 목격자가 더 있다. 의사인 발렌타인 박사와 대령의 변호사 오브리 트레일이다. 이들이 한 얘기도 다른 목격자의 진술과 동일하다.
일어난 것에 대해서는 모두가 동의했다. 오후 3시 30분 경, 자넷 드루스는 아버지에게 차를 마시고 싶은지 묻기 위해 여름별장 안으로 들어갔다. 대령은 안 마시고 싶다고 했다. 대령은 변호사 트레일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다. 자넷 드루스는 여름별장에서 나왔고 정원에 난 길에서 트레일을 만났다. 그리고 나서 트레일은 여름별장 안으로 들어갔다. 그는 별장 안에서 약 30분 정도 머물렀다. 목격자들은 대령이 변호사에게 작별인사하는 것을 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