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T

댓글

댓글 본문
  1. 류11
    출석~
  2. 아리아빠
    ㅋㅋ 좋은(?) 용도로 쓰시는군요. :)
  3. egoing
    토렌트는 대용량 파일을 공유하기 위한 장치일 뿐입니다. 인터넷처럼요. :)
    대화보기
    • 아리아빠
      "토렌트" 폴더가 보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
    • 파파팡
      msysgit 설치하라고 나오는데요.
      지금 몇시간째 헤메는중입니다.

      버전이 바뀌는 것에 따라서, 강좌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현실적으로 힘들것 같긴한데요.
      좀 편해보자고 tortoise를 선택해서 강좌를 들었는데, 되는 건 없고....ㅠㅠ
      차라리 console을 배우는게 나을까요?
      버전에 따라서 사용법(설치법)이 바뀌니까 너무 힘들어요.
    • ezwaygo
      http://code.google.com......o... 에 보면,"msysgit 1.7.10 or above (the "Full installer for official Git for Windows" download package is sufficient) is also required for TortoiseGit (recommended order: install TortoiseGit first)."=> Tortoisegit 를 설치하신 후 msysgit를 따로 설치하셔야 합니다.
      "Please do not use msysgit 1.8.3 with TortoiseGit 1.8.3, there are known issues - wait for TortoiseGit 1.8.4."
      => 몇몇 알려진 문제점이 발견되어 TortoiseGit 1.8.3 버전과 msysgit 1.8.3 버전은 함께 사용하지 말라고 하네요. tortoiseGit 1.8.4 버전을 기다리거나 msysgit 1.8.1.2버전을 까셔야 할 듯.
      대화보기
      • demun
        Open SSH에 체크하라는 메시지를 보고 그렇게 설치했는데 그 이후로는 MSysGit not found. 라고 나오고, Set MSysGit path 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이 경로를 설정해주지 않으면 다음화면으로 넘어가지 않아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지우고 설치해도 처음에 설정하는 Open SSH에 체크라는 부분은 그냥 넘어가더군요. 즉 다시 되돌리지도 못한다는 이야기 입니다.
        여하튼 MSysGit 의 Git.exe Path 를 지정해줘야 하는것 같은데 이게 어디 있는건가요?
      • Rags
        설치 시 실행 중인 프로그램들(탐색기, 브라우저 등등)을 종료시키라는 메시지가 출력되지 않고 설치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 경우 아이콘 좌측하단의 버전관리 아이콘 마크(플러스, 체크, 물음표)등이 표시 되지 않고 tortoiseGit도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재 부팅하면 잘 작동하니 설치 후 재 부팅을 권장합니다. ^^
      • egoing
        인증과 관련된 부분입니다. 저도 대략은 아는데 정확하게 알지는 못해서 :)
        2013년 2월 12일 화요일에 Disqus님이 작성:
        대화보기
        • Rags
          잘 봤습니다. 영상 중간에 Open SSH에 체크하라는 메시지를 추가한 것 같은데 어떤 이유라도 있는건가요? 그냥 궁금하네요 ^^;
        버전 관리
        egoing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