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제 스토리라인 상에서 Multithread가 필요한것을 압니다.
// 값싸게 Concerrency를 얻기 위해
> reactive 시스템 개발에서 response Time을 줄이겠다는 의미가 됩니다.
// Massively palleral entity 에서 Overhead를 줄이기 위해서
> Process는 하나로 두고
.. Thread Stack만 여러개 만들면 되기 때문입니다.
.. Resource Sharing 가능
@ Concerrent Server Architecture를 Thread version으로 보겠습니다.
@ 예를 들어 웹서버라고 생각하면
// 자주 요청되는 페이지는 Main Memory에 저장되게 됩니다.
@ 웹브라우져를 Single Thread라고 생각해보겠습니다.
// 스트리밍을 하고 있는 중에는
> 다른 버튼을 사용할 수 없게 될 수 있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