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학년군 체육

영역형 경쟁

교육과정 내용

성취기준

성취수준

동료와 협력하면서 상대편 영역으로 들어가 골을 넣어 점수를 얻는 영역형 경쟁의 의미와 특성을 이해한다.

4321. 영역형 경쟁의 미와 특성을 제시할 수 있다.

영역형 경쟁의 의미와 특성을 예를 들어 제시할 수 있다.

영역형 경쟁의 의미와 특성을 단순히 열거할 수 있다.

영역형 경쟁의 의미와 특성을 제시하는 데에 어려움을 보인다.

역형 경쟁 활동에 참여하면서 기본 기능(패스, 리블, 슛 등)을 익힌다.

4322. 영역형 경쟁 활동에 참여하면서 기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영역형 경쟁 활동에 참여하면서 다양한 기본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영역형 경쟁 활동에 참여하면서 일부 기본 기능을 수행할 수 있다.

영역형 경쟁 활동에 참여하면서 기본 기능을 수행하는 데에 어려움을 보인다.

영역형 경쟁 활동의 게임 전략(패스를 통한 공간 이동, 팀플레이, 수비 )을 이해하고, 게임 활동에 창의적으로 적용한다.

4323. 영역형 경쟁 활동을 하며 전략을 이해하고, 이를 게임 상황에서 창의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영역형 경쟁 활동을 하며 게임 상황에 알맞은 전략을 이해하고, 이를 게임에 창의적으로 적용할 수 있다.

영역형 경쟁 활동을 하며 게임 전략을 이해하고, 일부 전략을 게임 상황에 적용할 수 있다.

영역형 경쟁 활동을 하며 게임 전략을 이해하거나 게임 상황에 적용하는 데에 어려움을 보인다.

영역형 게임에 참여하면서 팀 전체의 목표를 위해 동료들과 함께 협력하는 협동심의 개념이해하고, 이를 실천한다.

4324. 영역형 게임에 참여하면서 협동해야 는 까닭을 이해하고, 팀 전체의 목표를 위해 동료들과 함께 협력할 수 있다.

영역형 게임에 참여하면서 팀 전체의 목표를 위해 동료들과 함께 협력해야 하는 이유를 정확히 이해하고, 실천할 수 있다.

영역형 게임에 참여하면서 팀 전체의 목표를 위해 들과 함께 협력해야 하는 이유를 제시하거나 일부 실천할 수 있다.

영역형 게임에 참여하면서 팀 전체의 목표를 위해 동료들과 함께 협력해야 하는 이유를 제시하거나 이를 실천하는 데에 어려움을 보인다.

댓글

댓글 본문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