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구조
The Book of Shaders에서 Getting Started에 해당하는 분량의 강의입니다.
- GLSL기본구조
- Uniform
- gl_FragCoord
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gl_FragCoord 단원은 Fragment Shader의 고유한 특징(=매 픽셀마다 독립적으로 연산되는)을 설명하는 중요한 단원입니다. 기본기를 잘 다져놓으셔서, 보다 쉐이더 프로그래밍을 잘 이해하실 수 있게되길 바랍니다.
GLSL / Shader
The Book of Shaders에서 Getting Started에 해당하는 분량의 강의입니다.
로 구성되어 있으며, 특히 gl_FragCoord 단원은 Fragment Shader의 고유한 특징(=매 픽셀마다 독립적으로 연산되는)을 설명하는 중요한 단원입니다. 기본기를 잘 다져놓으셔서, 보다 쉐이더 프로그래밍을 잘 이해하실 수 있게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