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LSL / Shader

23. Voronoi (마지막 강)

번외편

물체의 표면에 빛을 쬐였을때 어떤 색을 발하게 되는가를 사실적으로 표현하고자 하는 일이야 말로 Shader가 존재하는 궁극적인 목적이며 Graphics연구의 꽃이라 생각합니다.
 
따라서 손에 잡히는 쉐이더를 끝으로 GLSL에 대한 학습을 심화해서 이어가고자 하시는 분들께 이후의 학습 전망을 보여드리고자 번외 영상을 올립니다.
 
Graphics를 공부하시며, 저와 같은 interaction, generative의 영역에서 고군분투하시는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댓글

댓글 본문
  1. 꿈꾸는식물
    감사 인사 드리려 회원 가입 했네요. ^^;

    친절하고 꼼꼼한 강의 정말 잘 들었습니다.
    유튜브는 진작에 구독해 놓고 있었는데... GLSL이라 미루던 것을... 보던 책들이 거의다 읽은 터라 어제 보기 시작해서 이틀만에 다들었네요.

    쉐이더 관련해서 이런저런 책, 설명 봤지만... 이보다 더 쉽게 설명된 이론은 없는것 같습니다.
    조오~~금 아쉬운것은 프랙탈까지는 강의가 나갈 줄 알았는데 바로 앞에서 끝난게 조금 아쉽네요.
    이부분은 제가 찾아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

    앞으로 하시는 일 모두 잘 되길 진심으로 기원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2. 바른생활
    감사합니다. 지식보다 열정에 더 많은 것을 배웠습니다.
  3. 곽선호
    모든 강좌 잘 봤습니다.
    셰이더 초보자에게 아 이거구나 하고 감이 팍팍 오게 해주는 정말 좋은 강좌였습니다.
    강추입니다 ^^
  4.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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