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딩야학 2기 소식

17.8.11

안녕하세요. 코딩야학팀입니다.

이제 고지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 여러분이 보내주시는 사연을 읽으면서 그 동안의 시간들이 보상되고 있는 마법을 느끼면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사연이 무엇일까를 곰곰히 생각해봤는데요. 사연은 내 마음을 꺼내보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무엇을 알고 있는가를 확인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어떤 마음을 가지고 있는가를 꺼내보는 것도 의미있을 것 같습니다. 꺼내보기 전까지는 무엇을 알고 있는지, 무엇을 느끼고 있는지 모르는 것이 사람의 신비함이 아닐까 싶습니다.

오늘은 이 시간 이후의 일정에 대해서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중요한 내용이니 잘 읽어주세요. 

종방

8월 15일은 진도가 끝나는 날입니다. 코딩야학팀은 구글 오피스에서 모여서 마지막 방송을 할 예정입니다. 이날은 조력자들의 목소리 보다는 학우 여러분이 보내주신 사연을 읽어드리는 시간으로 채우려고 합니다. 벌써 많은 사연이 도착했네요. 다른 학우들은 어떤 마음으로 야학에 참여중인지 한번 읽어보시면 어떨까요? 채택된 사연을 보내주신 분들께는 조력자들의 사인이 담긴 선물도 보내드립니다. 사연 : https://code-live.ga/disqus/ourstory2

해커톤과 수료식 신청

19일 1시부터 6시까지 구글 코리아 사무실에서 진행됩니다. 해커톤은 17일 0시까지 완주하신 분들만 참가지원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조건에 해당되는 분들은 아래 페이지에 참가신청을 하시면 됩니다. 17일 10:00까지 코딩야학팀에서 추첨을 통해서 참가자를 선발해서 연락을 드립니다. 지금도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 및 정보 : https://onoffmix.com/event/109502

참가증서

코딩야학은 참가자 전원에게 시작증, 진행증, 수료증을 드리고 있습니다. 8월 26일 자정까지 증서신청을 받은 후에 최대한 빨리 이메일로 전자증서를 보내드리겠습니다. 증서에 대한 신청은 아래 주소에서 받습니다. 지금도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 및 정보 :

https://goo.gl/forms/froj0PAM508lwQgj1

AS 강의

꽤 많은 시간이 지난 후인 9월 14일에 코딩야학 학우들을 위한 AS 강의를 합니다. AS 강의는 가장 많은 학우들이 어려움을 느꼈던 파트를 오프라인 강의를 통해서 돌파해보는 시간입니다. 설문조사를 통해서 여러분이 직면한 벽을 파악해서 가장 많은 분들이 부딛힌 벽을 선정해서 돌파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설문 조사 : https://goo.gl/forms/snVoCIC9sl32MeXj1

AS 해커톤

9월 20일에는 AS 해커톤을 합니다. 이 해커톤은 완주 여부와는 무관하게 누구나 참가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추후에 공지하겠습니다.

강의와 해커톤 모두 구글 코리아 오피스에서 진행하고, 온라인으로도 참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끈질기게 어려분의 학습을 돕겠습니다.

 

 

마지막 방문 수업 - 춘천

춘천에서 코딩야학 2기 마지막 방문수업을 합니다. 아직 자리가 몇개 남았습니다. 
https://onoffmix.com/event/108061

코딩야학 라이브 방송

오늘 밤(8월 11일) 라이브 방송이 있습니다.
https://code-live.ga/live/1WIDM6B3XKk

댓글

댓글 본문
버전 관리
egoing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