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영어

영어 공부법 공유

생활영어 영어 공부법 공유

봐주면 좋은 책 몇 권..

 저는 영어 공부법에 관한 책을 많이 찾아서 보았습니다. 적어도 제 주변에 계신 분들 보다는 다양하게 공부법에 관한 내용을 접하였습니다.

 공부법에 관한 것을 찾다 보면 대부분의 저자들이 공통적으로 얘기하는 부분은 무수한 '반복'과 적절하고 올바른 '방법' 입니다. 또한, '방법'은 '반복'을 이길 수 없으며 '반복'은 모든 어려움을 극복하고 문제를 해결하는 마법과도 같은 존재 입니다.

 기본적으로 '반복'에 대한 맹신(?!)이 있는 가운데 여러분이 목표로 한 바에 좀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지 않나 합니다. 무수한 '반복' 때문에 지루하고 견디기 힘들 때 간간히 영어 공부법에 관한 내용들을 찾아 보시면 동기부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 입니다. 소셜네트워크 시대에 요즘 저자 분들은 당연히 블로그나 페이스북, 트위터 등을 이용하고 계시며 활발하게 활동하고 계시니 학습에 이만한 환경이 없습니다. ㅎㅎ

 

댓글

댓글 본문
  1. shopbase
    네 그럴 수도 있겠네요. 검색어를 추천하거나 인강 사이트 정도를 추천드리는 것으로 대신 해야 겠네요. 도움말 감사드립니다. ^^
    대화보기
    • egoing
      근데 유튜브는 공식적으로 공유된 것이 아니라 링크는 걸지 않는게 좋지 않을까요.
      대화보기
      • shopbase
        네, 그렇지 않아도 한일 영작문 이라는 유튜브 동영상을 추천해 드릴 생각이었습니다. 총 20강인 동영상인데 지금 5세트 정도 진행했습니다. 아주 좋은 강의 같습니다. 한일 선생님의 '이기는 영단어'도 생각날 때 마다 마냥 읽어보기만 하면서 외우지 않고 익히는 단어장 공부같은 느낌으로 추천 드릴 예정입니다.^^ 추천 감사합니다.
        대화보기
        • egoing
          저는 영문법은 한일 선생님의 한국에서 유일한 기초 영문법이라는 책의 동영상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기초 잡는데 큰 도움이 되었어요.
        graphittie 자세히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