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공부 노트

코스 전체목록

닫기

Chapter1 - 17문단

(1) There is the book; and here is your mind.

* 해석
책이 있고, 여기 당신의 정신이 있습니다.


(2) As you go through the pages, either you understand perfectly everything the author has to say or you do not.

As you go through the pages,
          either you understand perfectly everything the author has to say
          or you do not.

* 해석
당신이 페이지들을 살펴봄으로써 작가가 이야기한 모든것을 완벽하게 이해하던지 그렇지 않던지 일 것이다. 
여러분이 페이지를 읽어나가면서, 저자가 말하는 것을 모두 완벽하게 이해할 수도 있고요, 완벽하게 이해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3) If you do, you may have gained information, but you could not have increased your understanding.

 

*해석
만약 당신이 이해했다면 정보를 얻을것이다. 하지만 사고력이 나아지지는 않았을 것이다.
모두 완벽하게 이해한다면, 여러분은 (이 책을 읽은 것을 통해) 정보를 얻었다고 할 수는 있지만, 여러분의 이해가 깊어졌다고 하기는 어렵습니다.


(4) If the book is completely intelligible to you from start to finish, then the author and you are as two minds in the same mold.

* 해석
만약 그 책이 너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히 쉽게 이해시킬수 있다면 작가와 너는 같은 틀 안에서 두가지 정신이 있는과 같은 것이다.
그 책이 여러분에게 처음부터 끝까지 온전히 이해가 된다면, 저자의 정신과 여러분의 정신은 같은 단계에 있다는 의미입니다.


(5) The symbols on the page merely express the common understanding you had before you met.

The symbols on the page
          merely express
                    the common understanding
                              you had before you met.

 

* 해석
페이지에 심볼들은 여러분이 이전에 경험해왔던 평범한 이해를 표현한 것에 지나지 않는다.
책에 있는 문자는 여러분과 저자가 만나기 이전에 두 분이 공통적으로 이해하고 있던 것을 단순히 표현한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댓글

댓글 본문
버전 관리
리체
현재 버전
선택 버전
graphittie 자세히 보기